South Korea · 83 Days · 12 Moments · October 2017

얼굴 찌푸리지 말아요!


25 December 2017

오늫은 크리스마스!!! 고속터미널에 갔다ㅎㅎ

6 October 2017

초량밀면!! 기차시간때문에 허겁지겁 머금ㅎ
비오는날 카페에서 쉐이크🍧
예쁜 등대!! 그리고 무서운 다리...ㄷㄷ 바닥이 막 뚤려있어!!!😣

5 October 2017

생각보다 별로였던 개미집 낙곱새.... 맛있진했지만 그냥 낙지볶음과 다른게 없었당ㅎㅎ 그래도 색다른 체험!!🐙🦐
벽화마을!! 힘들기만 음청 힘들었다는...... 나중에는 택시가 없어서 집에 못 갈 뻔했어!! 그래도 운동도하고 구경도하고ㅎㅎ
인피니트으!!!!!!!!!! 너무기쁘고 반가워.... 들어가고 싶었는뎅ㅜㅜ 언젠간 실물영접하길 바라며ㅎ
여긴 깡통시장+국제시장!! 언니는 모자를사고 현지는 이쁜 토토로가방을사고 나는 짱기여운 핀공책!!!! 또 엄청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도 먹고 수박주스, 물방울떡, 곱창과 껍데기 등등.. 그 머시기면을 못먹은게 아쉽지망 나중에 다시와서 먹기!!!
부산에 도착해서 처음으로 간 곳!! 신기란 어묵카페에 갔당ㅎㅎ데워주지 않아 아쉬웠지만!! 그런데오 맜있었당ㅋㅋㅋㅋ 자갈치 시장에 도착해서 엄마가 그냥 들어가버린 가게!! 근데 맜있음ㅋㅋㅋㅋㅋ 매운탕부터 물고기 구이, 물회까지!!! 만족스러운 첫끼였어🐠🐟
처음 가보는 부산이닷!!! 기차타고 여랭가는것두 처음이야ㅎㅎ 너무 설랬어!!😆
새벽4시에 일어나서 달려간 서울역!! 부산 기다려!!

4 October 2017

이때는 몰랐지....이걸 쓸 일이 올줄은!! 부산이라니!! 내가!!!! 진짜 너무 헐 대박 짱 캡숑 설레고 기뻣어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