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uth Korea · 29 Days · 4 Moments · July 2017

JJeong's journiii:)


12 August 2017

바람의 언덕 아래 쉬어가는 바람의 쉼터! 시원한 제트 보트가 지나갈때 날아오는 바닷물이 바싹 마른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만같아 가뭄의 단비처럼 느껴지는 날씨..☀️날씨야ㅜㅜ 그만 더워지겠니... 마을을 지나 바닷가로 나가면 시원하게 펼쳐지는 해변가에 예쁘게 꾸민 성벽이 있다. 매미성..그렇게 노래노래를 부른 매미성은 아니나다를까 넘나도 멋있었다...리스펙트! 거제도가면 꼭 추천할만한 곳이다.

31 July 2017

햇빛 쨍쨍한날 더워 죽을것 같을때 갔어야 하는건데.. 인생 참 쉽지않다ㅎ 출발부터 먹구름 잔뜩 껴주시고 가는길엔 우박같은 빗방울:) 해탈의 경지에 이를때쯤 호박소에 도착하였지만...! 이건뭐.. 취사도 못하고ㅠㅠ 물도없고..괜히 왔나 싶을때 오빠가 필사적으로 찾은 물놀이 장소ㅋㅋㅋㅋㅋ 벗뜨 고기 구워먹고 이제 놀자 싶을때 내리치는 폭우에 우리는 쫓기듯 도망쳐 나왔닼ㅋㅋㅋㅋ정말로 찬란한 휴가였다...⭐️ 이렇게 우리의 추억은 하나 더 생김!🌴🍃💕

21 July 2017

저 더운 여름에 어떻게 비글같이 뛰어다녔나 싶다... 여행이라는게 참 대단한 힘을 가졌다. 평소에는 엄두도 못내는 일을 가능하게한다. 작년보다 더 더운 여름인 오늘도 또 떠나고싶게 만든다😅 근데 오늘은 진짜 너무 더움ㅠㅠㅠㅠ

14 July 2017

수국축제하는 휴애리에는 예쁜 수국들 모두 지고 없고, 인스타를 통해 찾은 숨은 명소!! #항몽유적지 정작 유적지는 안보고 수국과 해바라기만 보고 왔다는..😭 햇살이 얌전할때 가면 산책도 하고 꽃도보고 참 좋을듯!🍃🍃